부르고 불러봐도
혜령!! 2012년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부르고 불러봐도] 앨범 발매!!
혜령 디지털 싱글 [부르고 불러봐도]
"뚜렷한 색을 가진 명품 보컬리스트"
소박하다 말하지만 누구보다 음악적 욕심과 음악성이 가득 담겨진 앨범을 발매 해 음원 차트와 온라인 차트에서 좋은 순위로 그녀의 힘을 보여주었던 혜령이 지난 6월 [햇살이 비추는 길]을 발매 후 4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부르고 불러봐도]를 들고 돌아왔다. 듣는 사람들의 가슴을 울리던 혜령의 음색은 자신의 개성이 뚜렷한 색을 지닌 대표적인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지금까지 감성 짙은 가창력을 통해 인기는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손꼽히는 가수 중 한사람으로 인정받아오고 있다. 그녀가 발표한 [우리 사랑할까요], [나보다 더 소중한 사람이 있어요] 등은 아직까지도 널리 사랑 받고 있으며 점점 더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명품 발라드"
이번 디지털 싱글 [부르고 불러봐도]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그녀만의 슬픔과 애절함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부르고 불러봐도]는 그 안 혜령이 보여주었던 감성에 더욱 호소력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가을에 아주 잘 어울리는 명품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혜령과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필승불패는 그녀의 무한한 음악적 감성을 돋보이게 해주었기 때문에 이번 앨범 [부르고 불러봐도]도 역시 웅장한 스트링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혜령의 목소리가 더해져 올 가을 더욱 감성에 젖어들게 만드는 명품 발라드로 자리매김할 것이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