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공간

A Pink成员郑恩地于4于10日携迷你二辑《空间》回归。
专辑共收录五首歌曲,由二段横踢、Longcandy、Hareem、尹健、郭真言等人参与制作、合唱,堪称由黄金阵容所打造。主打歌《Dream》由先前为恩地制作《Hopefully Sky》一曲的Longcandy担当制作,两人这次二度携手合作将为大家带来如何的全新歌曲,令人期待。郑恩地也亲自为专辑收录曲《女孩的男孩》、《首尔的月亮》作词,不仅展现在音乐制作上的潜能,也将透过这次的专辑,让大家看到自己特有的感性。

‘JEONG EUN JI’ 2nd Mini Album 【공간】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정은지의 음악 【공간】으로 봄을 물들이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메인보컬 ‘정은지’가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을 발표하고 ‘하늘바라기(Feat. 하림)’로 주요 음원차트에 1위를 석권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성공적인 출발을 했던 정은지가 ‘정은지만의 음악 【공간】’으로 올 봄을 물들인다. 두 번째 미니 앨범 【공간】은 봄 내음을 가득 담은 어쿠스틱 사운드로 채워진 총 5곡이 수록되어있으며, 이단옆차기, 윤건, 하림, 곽진언, 텐조와타스코 등 국내 최고의 작가진과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정은지의 음악 【공간】을 함께 완성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정은지가 전곡 코러스에 참여하고, 수록된 2곡을 직접 작사하는 등 앨범 전반에 걸쳐 빼곡히 그녀의 감성을 담으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너란 봄 (Feat. 하림)】은 ‘하늘바라기’의 감동을 이끌었던 이단옆차기와 Longcandy의 작품으로, 아티스트 하림 또한 아코디언 연주로 다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꽃내음이 느껴지는 향기로운 계절을 담고 있는 ‘너란 봄’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세련된 포크 팝으로, ‘너란 봄, 너란 놈 어디 있는 거니’와 같은 사랑스러운 가사와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행복한 봄을 전한다. 또한, 인트로에 흘러나오는 풍경소리와 다가오는 봄을 이야기하는 정은지의 살랑거리는 봄바람 같은 보컬이 잔잔한 힐링 감성을 가져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