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OST - Part.6

치즈인더트랩 OST - Part.6

'치즈인더트랩', OST 인디씬 대표주자 스웨덴세탁소, 몽키즈 출격!
- 홍설과 유정의 설레임과 간절함을 노래한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윤정 연출,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극본, 이하 '치인트')의 여섯 번째 OST OST가 공개된다.

이번 OST에는 스웨덴세탁소의 '조금만 더'와 몽키즈의 '사랑인가 봐요'가 각각 수록된다.

따스하고 감성적인 음악세계로 국내 인디씬의 대표 여성 듀오로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스웨덴세탁소가 합류하여 '치즈인더트랩'의 OST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스웨센세탁소의 '조금만 더'는 사랑하는 이에 관한 것이라면 언제나 조금만이라도 더 알고 싶어 하는 연애 감정을 그린 곡으로, 극 중 홍설(김고은 분)이 유정(박해진분)을 이해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연인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 연인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 나이길 바라는 간절함과 함께 나의 온기로 감싸주고 싶은 절실한 고백을 노래한다.

홍설의 시점으로 메인 커플의 애절한 감정선을 다룬 곡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팝 밴드 몽키즈의 '사랑인가 봐요'는 팝적인 색채의 록사운드에 흥겨운 레게 비트를 얹은 곡으로, 사랑을 시작해가는 남녀의 설렘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달달한 장면에 어울리는 무드로 완성되었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