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참겠어
Eric Nam、Loco、Tablo的合作曲——历代级夏日颂《无法忍受》。 “夏日男友”Eric Nam于7月15日发布新单曲《无法忍受》,由Loco参与Feat.,Tablo参与制作。 《无法忍受》是一首由吉他演奏的朋克曲风的歌曲,歌词让人联想到与心爱的人一同度过凉爽激动的夜晚。
가수 에릭남이 15일 0시, 핫(Hot)한 여름에 어울리는 쿨(Cool)송으로 돌아온다.
에릭남의 신곡 '못참겠어'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서블한 팝 락(Pop Rock) 장르의 곡. 과거 에릭남이 출연해 화제가 된 SNL '3분남친' 코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고백송이다. 경쾌한 리듬과에너지 넘치는 에릭남의 보컬은 마치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시원하고 설레는 여름밤을 연상시킨다.
지난 미니앨범 [INTERVIEW]의 자작곡 'Good For You'로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던 에릭남. 이번에는 EXO 'Lucky One'의 프로듀서 앤드류 최, 지난 싱글을 함께 작업한 220과 손을 잡고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 또 한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또한 평소 뛰어난 필력으로 대중의 공감을 사는 타블로가 작사에 참여하고, 대한민국 힙합씬에서 가장 트렌디한 래퍼로 손꼽히는 로꼬가 랩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이 웰메이드 음원 '못참겠어'를 완성했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더 이상 숨길 수 없다'는 내용의 솔직 담백한 고백송 '못참겠어'는 올여름을 대표하는 쿨송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