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꽃, Part 1

열꽃, Part 1

11월 1일 발표 예정이던 타블로의 첫 솔로앨범이 ‘파트1’ ‘파트2’로 나뉘어 예정보다 열흘 일찍 공개된다.

오는 21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파트 1’을 통해 앨범에 실릴 10 곡 중 5곡을 먼저 선보이는 것.

이와 함께 20일 오전 YG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타블로의 트랙 리스트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타블로를 응원이라도 하듯 동료 가수들의 화려한 피처링이 눈길을 끈다

얼마 전에 선 공개한 ‘에어백' 에서 ‘나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 이어 ‘이소라’ ‘태양’ 등 피처링을 잘 안 하기로 소문난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는 물론, 에픽하이의 멤버인 ‘DJ 투컷’이 참여함으로써 항간에 떠도는 에픽하이의 불화설, 해체설을 단숨에 일축하고 있다.

처음으로 시도되는 공개 형식인 타블로의 이번 첫 솔로앨범의 제목은 <열꽃>. 사람이 심하게 아플 때 피부에 돋아나는 붉은 점을 의미하는 ‘열꽃’처럼 아픔의 시간을 겪으며 그것을 극복해내는 와중에 탄생된 곡들로 채워졌기에 음반명을 <열꽃>으로 정하게 됐다.

이번 음반이 두 파트로 나눠서 공개되는 이유는 수록되는 곡들이 만들어진 시기가 크게
두 시기로 나뉘기 때문이다.

21일 공개되는 ‘파트1’의 곡들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올해 초까지,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타블로가 스케치 해왔던 노래들이다.
그 중 타이틀곡 ‘나쁘다’는 ‘사랑’과 ‘이별’에 관한 감정을 새롭게 해석한 타블로의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사랑을 하면 착한 사람도 나쁘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냈다. ‘사랑’이 그렇게 달콤한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한번이라도 느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깊게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될 것이다.
영화 ‘아저씨’의 주제곡에서 이국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보이스 로 사랑을 받은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이 피처링한 이 곡은 하우스 풍의 리듬 위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따뜻함을 담아내고 있다.
타블로의 ‘파트2’ 음원과 전곡이 수록된 첫 솔로 음반 ‘열꽃’은 예정대로 오는 11월 1일 공개된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