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진 OST
재중 – 살아도 꿈인 것처럼
극중 김경탁 역으로 캐스팅된 JYJ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살아도 꿈인 것처럼’은 주인공 진혁의 미나에 대한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을 김재중의 애절한 목소리에 담아 완성시킨 곡이다. 김재중의 슬픈 목소리와 감성을 애절한 멜로디로 잘 표현한 이 곡은 드라마 ‘나쁜 남자’OST BMK의 ‘기다림은 상처만 남기고’, 오작교 형제들OST 메인타이틀 김그림의 ‘정말 바보야’등을 만든 작곡가 임동균이 만들고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절제된 스트링 라인과 더불어 더욱 깊고 애절한 곡으로 완성되었다.
지아 - 그대가 올까요
“내가 이렇지”,“들리나요”,”물끄러미”,”터질것같아”,”술한잔해요” 등 앨범을 발표할 때 마다 공전의 히트를 하고 있으며 백지영을 이어 OST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는 최고의 여자 보컬리스트 지아가 닥터진 OST에 참여했다.
지아가 가지고 있는 슬픈 보이스를 극대화 시킨 이 곡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에 마치 리얼 사운드라고 착각할 만큼 정교한 컴퓨터 사운드가 어우려져 빈티지와 현대적 사운드의 조화를 보여준다. 지아가 부른 “그대가 올까요”는 아이유의 ‘여자라서’, 마리오의 ‘문자(feat.백지영)’, 김태우의 ‘그래서 달린다’ 등을 작곡하고 MBC ‘나는 가수다’의 편곡과 영화 및 드라마 음악으로 왕성한 활동중에 있는 작곡가 신형의 곡이며 그동안 지아의 오랜 음악적 호흡을 해온 최갑원이 프로듀스했다.
국내 최고의 보컬그룹 2AM의 창민과 슬옹! 닥터진 OST참여!
탄탄한 스토리전개와 배우들의 수준 높은 연기로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닥터진>의 새로운 테마곡 <눈물길>을 국내 최고의 보컬그룹인 2AM의 창민과 슬옹이 불러 음원차트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창민과 슬옹이 함께 부른 “눈물길”은 노을의 <청혼><전부너였다>, GOD의 <보통날>, 정엽의 <가시꽃>등을 작곡하고 보이스코리아, 슈퍼스타K4의 음악감독이자 “런치송(lunchsong)”이란 이름으로 가수 활동도 겸하고 있는 권태은이 곡을 쓰고 드라마 “시크릿가든”,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