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Dream (Instrumantal)
DJ JUICE, 프로듀싱 앨범 ‘STREET DREAM'발표
수많은 무대에서 Backup DJ와 DJing 퍼포먼스로 활동 했던 Bust This의 전 맴버 DJ Juice가 프로듀싱 앨범을 발표한다!!!
DJ JUICE는 2004년 ‘절충 Project Vol.2'의 ‘하몽’이라는 곡의 스크레치 세션을 통해서 처음 힙합씬에 이름을 알린다. 그 후, DJ 짱가와 결성한 BUST THIS를 통해서 P-TYPE(서시, 독종), SOUL COMPANY(Excali-Mic, Masonic Trippers, 하몽 Remix, 추격 라데꾸) DEAD-P(Undisputed, Black List, 길위의 빛), PALOALTO, SUPERMAN IVY등 수많은 뮤지션의 앨범에 스크레치 세션과 가리온, SIDE-B, SUPERMAN IVY, PALOALTO등의 Backup DJ로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또한 가리온의 싱글 ‘무투’와 ‘비밀의 화원’에서는 Bust This가 아닌 DJ Juice로서 그의 스크레치를 선보였으며, 2007년 12월에는 BUST THIS의 정규 앨범 ‘HELLO! BUST THIS'를 발표했다.
STREET DREAM
DJ JUICE의 앨범 제목이자 타이틀곡의 제목이기도 한 ‘STREET DREAM’은 STREET 문화에 몸담고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꿈과 문화에 대한 사랑, 그것을 지키고 싶은 마음과 현실적인 어려움 등을 포괄적으로 담고 있다. 타이틀 곡인 ‘STREET DREAM’은 DJ JUICE의 Beat, 넋업샨의 Lyric, 샛별의 Song, 이 삼박자가 하나로 뭉쳐 이루어진 곡으로, 이 문화에 대한 세 사람의 꿈과 사랑을 담았다. 또, DJ JUICE는 말로서 담을 수 없는 그의 메시지를 Lyric scratch를 통해 표현하였고, 넋업샨의 자전적인 가사와 심도 있는 라임, 샛별의 호소력 짙은 노래로 감정을 더하였다.
DJ JUICE의 이번 앨범은 가리온, G.A.S.S(of SIDE-B), T-ach(of SIDE-B), 넋업샨, SOULMAN, ZITO, 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