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7EN NEW MINI ALBUM

SE7EN NEW MINI ALBUM

어느새 10년 가까이 솔로가수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븐이 그 어떤 앨범보다 자신의 매력과 진솔함을 잘 담아낸 새 미니 앨범을 들고 음악 팬들을 찾았다.

힙합•R&B•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가요계 솔로 남성 가수로서 자리를 지켜 온 세븐은 이번 새 미니앨범을 통해 좀더 성숙하고 깊어진 보컬을 선보이고 있다.

박진영과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타이틀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는 음원이 공개되기도 전부터 많은 이들의 귀를 설레게 했다. 10여 년 간 화려한 스타의 삶을 살아온 세븐의 소회가 녹아있는 ‘내가 노래를 못해도’는 박진영의 세련된 프로듀싱과 세븐의 감미로운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깊은 여운이 남는 멜로디와 더욱 호소력 짙어진 세븐의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새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이 수록되었다.

YG의 히트메이커 테디와 빅뱅의 태양이 공동 작사, 작곡으로 화제를 모은 ‘Somebody else’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곡. 매력적인 기타리프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와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후렴구는 질리지 않는 경쾌함을 선사한다.

‘Angel’은 일본 앨범에도 수록됐던 곡으로 산뜻한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로 세븐 특유의 밝은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그런 사람’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하듯 부르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R&B 싱어로서 세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세븐의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ake good love’와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낸 후 그 사람과의 추억이 소중했음을 표현한 진솔한 가사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곡 ‘이해해’ 등이 수록되었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