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시즌 2 'Special Stage'
더 막강해진 멘토 군단! 더 거대해진 스케일! 더 화려한 무대로 돌아온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 Special Stage.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2] TOP3와 스페셜 게스트가 선사하는 Special Stage! ‘위대한 탄생 시즌2’ TOP3 도전자들이 김조한, 김태우, 이현과 함께 환상적인 듀엣 스페셜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3일 방송된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2]에서 TOP3에 오른 배수정은 김조한, 구자명은 김태우, 전은진은 이현과 함께 스페셜 듀엣 무대를 꾸몄다. 첫 무대를 꾸민 배수정은 R&B의 아버지라 불리는 김조한과 스팅의 명곡 ‘Fields Of Gold’로 무대에 올랐다. 두 사람은 세계적인 락밴드 스팅의 원곡을 R&B적으로 재해석하여, 그들만의 색깔과 느낌의 새로운 ‘Fields Of Gold’를 선보였다.
두 번째 무대를 꾸민 구자명은 이미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곡 ‘하고 싶은 말’을 원곡자 김태우와 함께 불렀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두 사람은 구자명의 리드 아래 김태우의 코러스로 절묘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마지막 무대를 꾸민 전은진은 그룹 ‘에이트’의 이현과 대한민국 대표 듀엣곡인 ‘그대 안의 블루’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원곡보다 더 절절한 감성을 이끌어 내며, 감미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들었다.
가수 선배들과 함께한 TOP 3의 색다른 모습과 음원을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