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민 A-Family
작곡가 안영민, A-FAMILY 발표~래퍼 H유진&J Junior 참여로 명품 러브송 탄생!!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안영민이 자신의 색깔이 듬뿍 담긴 시그니처 앨범 의 타이틀곡 ‘지켜줄께’를 발표한다.
안영민의 는 지난 해 9월 여성그룹 씨야가 ‘미쳤나봐’로 쾌조의 출발을 한데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래퍼 H유진이 발 벗고 나섰다. 자신의 이름에서 이니셜을 딴 ‘A-FAMILY’라는 브랜드에서 느껴지듯이 안영민의 절친한 가수들이 줄이어 참여하여 만들어내는 합작품으로 이번에는 안영민의 오랜 친구이자 유명래퍼인 H유진과 베일에 가려진 신예 J Junior가 참여했다.
안영민이 만들고 H유진과 J Junior가 노래한 <지켜줄께>는 따스한 봄만큼이나 따뜻한 분위기의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지금 사랑하고 있는 세상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달콤한 러브송이다. 어쿠스틱 기타연주가 돋보이며 클래식한 피아노 편곡이 세련되고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 곡의 백미는 포근함을 느끼게 하는 피아노 선율로 안영민은 피아노 편곡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이며 일찌감치 곡의 백미로 점찍었다.
그 동안 안영민은 SG워너비 ‘내사람’ ‘라라라’,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제이세라의 ‘언제나 사랑해’ 등 달콤한 가사를 쓴 작사가인 만큼 이번 노래에서도 달달한 사랑고백이 한층 더 무르익은 느낌이다. 안영민은 일류 작사가에서 최근 새롭게 작곡가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자신의 이름을 건 앨범까지 런칭하게 됐다. 올해에만 이미 태연의 ‘사랑해요’ SG워너비의 ‘너에게 고백하는 노래’ 등을 히트시키며 음원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안영민은 자신의 시그니처 앨범 에서 알 수 있듯이 ‘안영민의 패밀리’란 뜻으로 추후에도 안영민의 절친한 가수들이 줄이어 앨범에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음반을 만들어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