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분다

바람이 분다

`원조 한류 디바` 중견가수 장은숙, [바람이 분다] 싱글앨범 출시!

원조 한류 디바라는 호칭이 늘 따라다니는 중견가수 장은숙이 2013년 확 달라진 모습으로 싱글앨범을 출시하였다.
< 함께 춤을 추어요 >, < 사랑 > 등의 불후의 명곡으로 유명한 그녀는 일찌기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성인가요 챠트 상위권에 항상 랭크되고 있는데 이제 이 앨범으로 본격 한국 활동 선언을 한 셈이다.
이번앨범에는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창법으로 성인가요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감상할 수있는 새로운 느낌의 곡들로 채워져 있다.

먼저 타이틀인 < 바람이 분다 > 는 KBS TV 소설 `삼생이`의 주제곡으로 선택되어 벌써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곡으로서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저음의 보이스(국내에서 보기드문 중성적 느낌의 여셩보이스)와 희망을 놓치않는 미래지향적인 노래와의 어울림이 감상 포인트라 하겠다.
시작부분은 멋진 뮤지컬을 연상하게 하는 멜로디와 가사로 몽환적이면서 따뜻하게 흐른다.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와 클라리넷의 반주에 실린 보이스를 듣고있으면 마치 눈앞에서 아름다운 뮤지컬 한편이 시작되는 듯하다. 이어서 연결되는 후렴구에서는 모든 조명이 일시에 켜지듯 밝으면서도 힘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두번째 타이틀 < 그대만이 > 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젊은 감각의 감성적인 발라드이다. 로맨스 드라마의 OST로 쓰여도 손색이 없을만큼 슬픔과 그리움이 묻어있는 이 노래는 한사람을 위한 변치않는 사랑의 마음이 그대로 드러나며 가슴을 울린다.
마지막 타이틀인 < 내일이여 어서오라 >를 듣고 있자면 관록의 재즈가수 사라본 을 연상케하는 깊으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로 경쾌하게 희망을 노래하고 있는걸 느낄 수 있다. 원래가 성인가요뿐만 아니라 여타 팝넘버를 잘 소화하는 그녀만의 감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노래라 하겠다.

총평을 하자면 `그녀는 아직도 진화하고 있다!` 이 앨범을 위해 1년간을 초심으로 돌아가 기량을 갈고 닦았다는 그녀의 말이 허언이 아님을 여실히 보여준다.
또한 수록곡 3곡모두 타성에 젖지 않는 참신한

专辑歌曲列表

发行时间:2013-06-17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