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OST [Special Edition]

프로듀사 OST [Special Edition]

《制作人》是韩国KBS电视台于2015年播出的金土迷你连续剧,由综艺节目制作人徐秀敏携手朴智恩编剧、表民洙导演和尹成豪导演共同打造,金秀贤、车太贤、孔孝真、李知恩联袂主演。
该剧以电视人聚集地的首尔汝矣岛为背景,围绕电视台综艺部门为舞台而展开,讲述发生在综艺节目制作人之间妙趣横生的的故事。
프로듀사 OST Special Edition 발매

회차를 거듭할 수록 더 큰 설레임을 안겨주고 있는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의 스페셜 OST가 발매되었다.

이번 프로듀사 OST앨범은 기존에 발매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에 새로운 곡들이 더해져 그야말로 `스페셜`한 앨범으로 구성되었다. 스페셜 OST의 타이틀 곡인 `너와 나`는 이제 막 시작한 사랑의 설렘을 노래하는 곡으로 매력적인 보컬의 인디가수 `타루`가 부르며 여타 OST의 곡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완성되었다. 또, 신인가수 기현(KiHyun)이 부른 `나는 너 좋아`는 가왕 `조용필`의 동명 곡을 리메이크한 트랙으로 원곡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재치 있고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도록 재탄생 되었다.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범수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를 원곡가수인 `소울크라이`가 또 다른 버전으로 부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규 OST에 수록되었던 `정말로 사랑했다면`을 직접 작사/작곡한 싱어송라이터 `기현(KiHyun)`이 부르며 보다 깊은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해서 신인가수 정결의 `너 땜에`, 정규 OST 앨범에 수록되었던 혜이니의 `러브스윗`, 기존 발표곡인 백지영의 `And...그리고’, 김연우의 `To Be With You`, 김범수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벤의 `두근두근`, 알리의 `우리 둘`, 이승철의 `달링(OST ver.)`이 함께 트랙을 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내에 사용되었던 연주곡을 수록하여, 드라마 팬들로 하여금 음악을 감상하며 드라마 속 장면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였다. 온/오프라인으로 발매되는 `프로듀사 OST Special Edition`으로 드라마의 여운을 느껴볼 수 있을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