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Lady

Golden Lady

임정희, [GOLDEN LADY]로 자신의 음악세계 선보여!
‘골든 레이디’ 임정희, ‘Rock과 Funk사운드’로 화려한 컴백!
두 번째 미니앨범 [GOLDEN LADY] 발매!

‘거리의 디바’ 임정희가 5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GOLDEN LADY]를 발표하고 화려한 변신을 선보인다. 지난 해 9월 ‘진짜일 리 없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한 임정희는 2011년 tvN ‘오페라스타 2011’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 ‘오페라 디바’라 칭송받으며 화제를 일으켰다. 그러한 그녀가 이제는 세상의 모든 아름답고 당당한 여성들의 대표가 되어 ‘국민 디바’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임정희의 든든한 지원군, 프로듀서 방시혁! - “초심으로 돌아가자”

임정희와 방시혁의 인연은 2005년 임정희의 데뷔 앨범 ‘Music is my life’로 시작되었다. 이 후 ‘사랑아 가지마’, ‘사랑에 미치면’, ‘진짜일 리 없어’ 등의 히트곡을 낳으며 그 우정을 6년째 끈끈하게 이어오고 있다. 새 앨범 [GOLDEN LADY] 역시 방시혁이 진두지휘 했다. 그는 임정희에게 초심으로 돌아갈 것을 요청하며 가장 임정희다운 음악 세계를 끌어냈다. ‘Music is my life’의 Funky하면서도 Soulful한 그녀를 좋아했던 팬들은 물론, ‘사랑아 가지마’, ‘진짜일 리 없어’의 urban한 감성을 좋아했던 팬들 역시 이번 앨범을 통해 임정희 음악 세계의 본질을 느낄 수 있다.

섹시함 속의 청순함 발산! –임정희의 화려한 변신!

‘거리의 디바’ 임정희가 ‘GOLDEN LADY’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임정희는 앨범 발매에 앞서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GOLDEN LADY]라는 컨셉에 걸 맞는 화려함으로 무장,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흰 셔츠에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여 남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러한 임정희의 색다른 변신 역시 이번 앨범의 중요 포인트!

이 시대 슈퍼걸 지나 - 찌질남 박휘순의 만남!

차세대 여성 솔로가수 지나와 찌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