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라고 말해줄래](https://img2.kuwo.cn/star/albumcover/500/42/16/289559681.jpg)
아니라고 말해줄래
지진석, 두 번째 싱글 [아니라고 말해줄래] '감성 짙은 보컬리스트'로 돌아오다.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신예 보컬리스트 지진석!
-감성 짙은 목소리로 더욱 성숙하게 돌아온 신곡 [아니라고 말해줄래] 그리고 수록곡 [나의 별]까지 -차세대 고막남친, 믿고 듣는 음색의 보컬리스트 지진석, 가을 감성 보컬리스트로 변신
첫 번째 싱글 'Good Night'으로 독보적인 음색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열 수 있는 열쇠 같은 존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힌 신예 보컬리스트 지진석이 두 번째 작품 더블 싱글[아니라고 말해줄래]로 더욱 성숙하게 돌아왔다.
최근 오드리프로젝트 보컬로 참여한 '나의 그대여'에서는 지진석만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을 보여준 바 있으며, 이번 더블 싱글 '아니라고 말해줄래'는 보컬리스트로서 더욱 성숙해진 지진석의 애절하고 감성 짙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지진석의 두 번째 싱글, 총 두 곡이 담긴 '아니라고 말해줄래' 그리고 '나의 별'
이별을 인정할 수 없는 남자의 애절한 이야기, 그리고 언젠가 다시 만날 거라는 순수한 기대를 가진 남자의 이야기.
더욱 성숙한 남자로 돌아온 지진석이 '이별과 그리움, 기대'의 스토리를 표현한다.
타이틀곡 '아니라고 말해줄래'는 이별을 맞이한 남자가 현실을 부정하며 잊을 수 없는 연인에게 가사 하나하나를 읇조리 듯 말하면서 시작하는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이며 '이렇게 끝이라면 날 안아주지 말지..'라며 그녀에게 다시 돌아가고 싶다고 애절하게 말하는 감성 짙은 발라드곡이다.
두 번째 수록곡 '나의 별'에서는 우리가 언젠가 다시 만날 거라는 순수한 남자의 기대와 매일 밤 반짝이는 '별'은 밤마다 찾아오지만 가까이 다가갈 수 없는 그리움과 애틋함을 지진석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해 낸 곡이다.
1. 아니라고 말해줄래 [TITLE]
Composed by DOKO(도코)
Lyrics by DOKO(도코), 장유진(디아나)
Arranged by DOKO(도코), 사승호, 심찬용
Piano : 심찬용
Drum : DOKO(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