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 O.S.T](https://img2.kuwo.cn/star/albumcover/500/s3s51/64/4058244025.jpg)
가발 O.S.T
김준성专辑介绍:국내 개봉제 : 가발
제작정보 : 코리아엔터테인먼트
감독 : 원신연
출연배우 : 채민서, 유선, 방문수
장르 : 영화
시놉시스 :
어두운 병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수현'의 퇴원 선물이 놓여있다. 항암치료로 머리카락이 다 빠져버린 동생 '수현'을 위해 '지현'이 준비한 탐스러운 가발. 웬일인지 윤기 흐르는 가발에게서 눈을 뗄 수 없는 '수현'은 메마른 머리위로 가발을 천천히 눌러쓴다. 그 순간 거울 속 '수현'은 점점 생기 넘치는 매혹적인 여자의 모습으로 변해가고 이상한 기운이 '수현'을 뒤덮는다. 가발을 쓰면서 하루가 다르게 병이 호전되는 '수현'이 '지현'은 불안하기만 하다. 마치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 듯한 동생 '수현'은 자신의 옛 애인인 '기석'을 바라보는 눈도 예전과는 다르다. 게다가 가발을 빌려간 친구 '경주'는 참혹하게 죽은 시체로 돌아오고 '수현'은 알 수 없는 말들만 늘어 놓는데... 가발로 인해 변해가는 '수현', 사랑스런 동생이 공포가 되어버린 '지현'. 그리고...점점 두 자매에게 비밀을 간직한 가발의 저주가 파고든다.
기억을 삼킨 머리카락의 저주! [가발] O.S.T
[말아톤]의 음악감독 김준성 음악감독의 새로운 시도!!
[가발]은 원신연 감독, 채민서, 유선 주연의 공포 영화로, 가발로 인해 변해가는 '수현(채민서)', 사랑스런 동생이 공포가 되어버린 '지현(유선)'. 그리고.. 점점 두 자매에게 비밀을 간직한 가발의 저주를 그렸다.
[가발] O.S.T는 김준성 작 편곡으로 섬뜩하면서 차가운 아름다운을 표현하고 있는 '사랑해요 선생님'은 극중 주인공의 감성을 표현해내는 광기어린 마음을 잘 표현했으며, '두자매 이야기'는 슬픈피아노 선율위에 두 자매의 슬픔과 안타까움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유일한 보컬곡으로 이희승 작곡가와, 랩을 맡은 최훈준의 고감도 힙합은 이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